닛신 돈베에 명란 치즈 까르보나라 우동 (日清のどん兵衛 明太チーズカルボナーラうどん) 정보

     

     

     

    | 닛신 돈베에

     

    신제품 '돈베에' 극적인 탄생!!! 닛신의 돈베에는 1976년 (쇼와 51년) 8월 9일 발매 이래, 즉석 컵라면 시장의 일본식  덮밥형 우동・소바 카테고리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현재는 컵라면 타입을 중심으로 냉장이나 냉동 식품 시리즈 등 다양한 형태의 상품을 내놓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닛신의 돈베에 명란 치즈 까르보나라 우동은 태국 카레와 쏸라탕 등 우동의 새로운 장르로 자리잡아 전문점도 속속 오픈하고 있는 창작계 우동을 조명한 이색 메뉴. 창작계 우동 중에서도 특히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메뉴를 닛신의 돈베에 식으로 재해석했다고 한다. 

     

     

    파르메산 치즈 풍미의 까르보나라 소스를 베이스로 했으며, 명란젓을 더해 진하고 깊은 국물은 쫄깃한 식감의 굵은 웨이브 우동과 찰떡궁합! 면은 굵은 웨이브 우동이라는 표기를 봐도 알 수 있듯 평소의 유탕면과는 다른 모습이다.  까르보나라에는 후추가 필수이기 때문에 명란과의 궁합이나 면의 식감 등이 어떨지 궁금!

     

    희망소비자 가격 245엔, 내용량 90g (면 70g / 물을 넣을 땐 420ml), 403kcal.

     

    | 원재료명

     

    유탕면(밀가루(국내제조), 식물유지, 식염, 식물성단백, 콩식이섬유), 수프(돼지기름, 당류, 밀가루, 전분, 프로세스치즈, 크리밍파우더, 식염, 향신료, 유 등을 주요원료로 하는 식품, 버터오일, 명란젓, 치즈파우더, 해산물 조미료, 부용(bouillon), 고명 (베이컨, 어육반죽, 양배추)/가공전분, 조미료(아미노산 등), 증점다당류, 인산염(Na), 탄산Ca, 유화제, 향료, 홍국색소, pH조절제, 향신료 추출물, 산화방지제(비타민E), 파프리카색소, 카로텐색소, 산미료, 탄산Mg, 비타민B2, 비타민B1, 발색제(아질산Na)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