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22년 9월 일본 연예인 간단 소식들

     

    | 나가세 토모야

     

     

    나가세 토모야 본격적으로 음악 활동 재개! 그룹 결성, 인디 음악 발표 예정?!

    21년 3월말에 쟈니즈 사무소를 퇴소한 나가세 토모야. 의류 브랜드 전단지에 등장하거나 스포츠 브랜드 뮤비에 출연하는 등 신출귀몰한 모습을 보이긴 했지만 본격적인 연예활동 재개는 되지 않았다. 퇴소한 지 1년반, 드디어 움직이는가. 나가세 토모야가 요즘 자주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한다고 한다. 친구들과 함께 노래를 발표할 예정이라고도. 탈아이돌을 목표로 한 나가세 토모야를 기대해본다. 

     

    | 오다기리 죠

     

     

    카가와 테루유키 대역에 오다기리 죠. 확실한 연기력과 개성으로 일요극장 '아톰의 아이' 구세주로!

    주간지 보도로 배우 카가와 테루유키 (56)가 하차한 TBS 일요극장 '아톰의 아이'의 대역을 배우 오다기리 죠 (46)가 맡는 것이 15일 발표되었다. 아톰의 아이는 야마자키 켄토 (28)가 대기업에 맞서는 모습을 그리는 오리지널 드라마. 카가와는 주인공을 가로막는 대기업의 보스 역으로 출연이 정해져 이미 촬영도 진행되었으나 소속 사무소와 TBS의 협으로 9월 8일에 하차가 결정되었다. 오다기리 죠의 새로운 '끝판 대마왕'을 기대해본다. 

     

    | 유스케 산타마리아

     

     

    배우 유스케 산타마리아(51)가 재혼한다. 2004년에 2살 연상녀와 결혼했으나 10년간의 별거를 거쳐 2018년 6월 이혼한 바 있다. 그에게는 재혼이지만, 상대는 20살 연하의 미녀. 교제 기간은 3년 정도로 지인이 주최한 회식 자리에서 알게 된 일반인이라고 한다. 

     

    | 츠마부키 사토시 둘째 탄생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와 배우 마이코 사이에 둘째 아이가 탄생되었음으로 소속 사무소가 13일에 공개했다. 이름, 성별, 생일 등 프라이버시에 관한 것은 공표되지 않았다. 두 사람은 2012년 만나 2016년 8월에 결혼, 19년 12월에 첫 아이가 탄생했다. 

     

    | 기무라 타쿠야

     

     

    2020년과 2021년 봄에 스페셜 드라마로 방영된 교장이 23년 4월 후지 TV 게츠쿠로 결정되었다. 그동안 주연 드라마에서 착용한 패션마다 지대한 영향을 미쳤던 기무라 타쿠야. 교장은 그런 기무라 타쿠야가 '멋있음'을 봉인한 것으로도 화제가 된 작품. 

     

    | 후쿠야마 마사하루

     

     

    후쿠야마 마사하루 주연 「갈릴레오」 시리즈 9년만의 완전 신작 SP 드라마 「갈릴레오 금단의 마술」 Blu-ray & DVD가 2023년 2월 15일에 발매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현재 개봉중인 영화 침묵의 퍼레이드 개봉일 다음날 방송된 스페셜 드라마 갈릴레오 금단의 마술은 침묵의 퍼레이드에서 그려지는 4년 전에 벌어진 사건을 그린다. 언제나 냉정하고 침착하며 논리적인 유카와 마나부의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모습은 꼭 봐야할 볼거리.  유카와의 새로운 파트너를 연기하는 이는 아라키 유코. 갈릴레오 시리즈에 빠질 수 없는 형사 쿠사나기는 키타무라 카즈키가 그대로 출연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