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가 된 기무라 타쿠야 11월 13일로 기무라 타쿠야가 50세를 맞는다. 6일에 행해진 기후 노부나가 축제에는 1만 5천명분의 입석 관람석에 시 인구의 2배가 넘는 96만 6500 여명이 응모를 하는등, 기무라 타쿠야의 인기가 건재함을 증명하였다. 히트 아이돌로부터 4반세기 이상. 그의 인기는 어떻게 변천해 왔는가? 그 인기를 지탱하는 것은 무엇인가? 쟈니스는 노력이 9할의 저자 시리타 아키히로가 분석한다. 90년대, 20대의 기무라 타쿠야가 스타였음은 누구나 인정하는 바일 것이다. Supreme의 옷, 리바이스의 청바지, 크롬하츠의 실버 링 etc... 그가 입는 것은 동성도 많이 구입하는, 지금 말하는 인플루언서, 라고 정리해 버리면 너무 진부할 정도로 유행을 만들어내는 활약상이었다. 그렇다면 2..
대부분의 컵라면은 이미 출시된 봉지라면을 컵 타입으로 내놓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래서 이미 봉지라면의 참맛을 알고 나서 먹는 컵라면이 아무래도 맛이 떨어진다는 생각은 모두가 하지 않을까 싶다. 끓여먹어야 제맛인 면을 컵에 뜨거운 물을 넣고 몇 분 불리는 것이 전부이니 맛이 다르게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일. 그래도 너구리는 다른 컵라면에 비해 어느 정도 봉지라면의 맛을 유지하고 있는 것도 같다. 하지만 역시 컵라면의 한계는... 안타까운 마음만 들 뿐. | 농심 너구리 큰사발면 농심 너구리의 출시는 봉지라면이 1982년이다. 그리고 우동과 라면의 중간 컨셉을 가진 라면이었다. 그리고 타 회사 라면에 비해 너구리가 더 비쌌다. 컵라면이 출시가 2009년이라는 사실을 조금 전에 알았다. 이름이 너구리가 ..
| IE 200 출시 젠하이저는 1월 17일, 인기 유선 이어폰 IE 시리즈의 새 모델 IE 200을 발표했다. 발매는 1월 31일로 가격은 19만 9천원. 젠하이저는 유무선을 합쳐 다양한 이어폰을 라인업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커널형 유선 이어폰으로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것이 IE 시리즈. 리스닝용 IE 시리즈와 프로용 인이어 모니터 IE PRO 시리즈가 있으며 무인 IE 시리즈에서는 엔트리 모델인 IE 300, 레퍼런스 모델 IE 600, 플래그쉽 IE 900 이 라인업되어 있다. IE 200은 그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제품이다. 다만 가격을 넘어선 퍼포먼스를 발휘하고 있다는 것이다. 젠하이저는 오디오에 관심은 있지만 처음으로 무엇을 구입해야 할지 고민 중인 그런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