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2세대 케이스 귀염뽀쨕 : 닭쳐주실?

     

    에어팟 프로 2세대를 구입하면서 바로 케이스를 검색했는데, 도착 배송일을 같게 하려니까 주문할 수 있는 제품이 한정되었다. 일단 급한대로 당일 출발 케이스를 검색한 결과, 그 중에서 귀여운 걸로 선택! 사실 귀여운 건 참 많았는데, 전부 다 사자니 돈이 아까운 관계로... 간지나는 것과 귀염뽀짝한 것, 레트로한 것을 몇날 며칠 고르다가 우선은 가격 저렴한 가성비 갑인 귀염뽀짝으로 주문하고 나서 천천히 마음에 드는 제품을 해외 구매하는 것으로 결정!

     

    그렇게 내게 귀염뽀쨕 닭쳐주실? 이 도착했다. 

     

     

     

     

     

     

     

     

    air pods pro 2nd Protective case. 에어팟 프로 2세대 보호 케이스!!! made in korea! korea! korea!

     

     

    품명 :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

    재질 : TPU, PC 외

    제조/판매원 : 트라이코지

     

     

     

    투명 케이스에 넣어오기 때문에 케이스는 안전하게 도착했다. 

     

     

    쉿 닭쳐주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간단하다. 그냥 남동생이 닭띠라서. 남동생이 놀러와서 헛소리하면 꺼내서 보일 요량으로. 훗훗. 남매란 원래 다 이런 관계 아니겠나. 남동생은 갤럭시 유저니 빼앗길 위험이 전혀 없다. 후훗. 

     

    | 주문 금액

     

    상품 정보 : 에어팟 프로2 하드 케이스 귀염뽀짝 이모티콘 인생시바 키링 포함 / 시즌3 / 닭쳐주실

    판매자 : 원픽 케이스

    주문 금액 14,000원

    배송비 2,500원

    총 결제 금액 16,500원 (네이버페이로 구매하여 리뷰를 적으면 최대 290원 적립)

     

     

    키링이 제공되지만, 아무래도 키링을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다. 

     

     

    제품 안내를 보니, 모든 제품은 주문제작 상품으로 주문후 최대 2~3일 정도가 걸린다고 한다. 주말과 공휴일이 끼면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여유있게 주문하는 것이 좋을 듯. 

     

    에어팟 프로2 케이스는 고품질 무광 하드케이스로 최상의 그립감을 자랑한다고. 랜야드 루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오른쪽에 홀이 있고, 하단에는 스피커 홀이 설계되어 있다. 키링을 달 수 있는 고리는 왼쪽에 위치한다. 

     

     

    장착해 보니 에어팟 프로에 슬림한 핏을 그대로 유지한다. 케이스를 장착한 후에 아무런 불편함 없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다. 특히 에어팟 프로2의 충전 표시 LED를 확인할 수 있는 점!!! 베리굿!! 스탠드 타입이라서 에어팟 프로2 본체를 안정적으로 세울 수 있다. 오예!

     

     

    캐릭터도 귀엽고, 오렌지 컬러도 산뜻해서 한눈에 에어팟 프로2가 눈에 들어온다. 

     

     

    충격 흡수도 잘 될 듯 하고, 생각보다 양호한 품질이라 생각됨. 하긴 14,000원 정도면 당연한 것인가? 때 타고 캐릭터 프린팅이 벗겨질 때쯤 케이스 검색 열심히 할 것 같군. 후훗. 다음번엔 레트로 버전으로 가볼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