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 케이의 훌륭한 버라이어티 능력! 구루구루나인티나인 첫방 시청률 및 출연진 코멘트


    다나카 케이의 훌륭한 버라이어티 능력


    9월 13일 방송된 구루구루나인티나인 (니혼TV) 인기 코너 구루메 치킨 레이스 잘 먹었습니다![각주:1]  의 새 멤버로 다나카 케이 (34)가 참가하는 것이 발표됐다. 


    올해 2월에 사망한 오오스기 렌 (향년 66)의 후임으로 다나카는 「렌 씨의 의지를 이어 이곳에 올 수 있는 게 굉장한 영광이고, 어떻게든 최단의 해고[각주:2]를 면하고 싶습니다.」라고 코멘트했다. 




    고찌라고 불리는 이 기획은 레귤러 멤버들과 게스트가 가격을 보지 않고 요리를 주문하고 설정된 금액을 맞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설정 금액에서 가장 많이 차이가 나는 최하위의 사람이 모든 음식값을 자비로 지불하는 것이 룰이다. 


    다나카 케이는 2월 21일 사망한 배우 오오스기 렌 씨의 후임으로 선출됐다. 오오스기 렌 씨의 부담 총액 24만 6200엔의 뒤를 이어 해고 레이스 3위부터 배틀에 참가하게 됐다. 


    방송 시작부터 화이트 타이거[각주:3]의 가면과 함께 특수 분장을 하고 참여한 다나카. 새 멤버를 예상한 레귤러 멤버들의 질문 공세를 받으면서 공연 경험이 있는 나카지마 켄토 (섹시존)가 이름을 맞히기도 했다[각주:4]





    다나카는 오오스기 렌 씨에게 배우로서 영향을 받았다는 에피소드부터 친한 쟈니스 아이돌 야마시타 토모히사 콘서트 일화, 좋아하는 음식, 농구, 오징어 굽기 등 코믹한 모습을 보이며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띄웠다. 


    방송 마지막에 가면을 벗고 등장한 다나카의 모습에 레귤러 멤버는 모두 놀란 표정을 지었다.  멤버들과 친해지고 싶다고 의욕을 보이는 다나카에게 와타나베 나오미의 제안으로 '케이쨩[각주:5]'이라는 호칭도 정해졌다. 





    다나카 케이의 코치 배틀 참여는 팬에게도 희소식. 방송 직후부터 Twitter에 환희의 목소리가 쏟아졌다. 더욱 놀랍게도  폭발적인 트윗의 수로 田中圭가 세계 트랜드에 오를 정도의 활기를 보였다. 


    방송이 끝나고 하루가 지난 후에도 고찌 새 멤버 다나카 케이라니 최고야, 케이 다나카 너무 귀여워서 곤란해. 너무 좋아서 곤란해. 고찌 2번이나 봤는데 역시 체감 시간은 10분이었어, 라는 등 큰 반응이 일고 있다. 9월 14일에는 방송의 평균 시청률이 13.8%로 기록되어 다시 한 번 그 인기를 확인시켰다. (칸사이 지구에서는 최고 시청률이 18.7%였다.) 





    ◆ 방송 관계자 코멘트



    「아재's 러브로 선풍을 일으키며 그야말로 올해의 얼굴이 된 다나카 케이 씨. 이전부터 팬 사이에서는 [미남인데 재밌고 귀엽다]는 것으로 평판이 자자했었는데, 고찌 배틀에서도 그만의 매력이 유감 없이 발휘됐습니다. 코믹한 언행으로 분위기를 띄우는 것이, 역시 버라이어티력이 훌륭했어요. 앞으로 그 매력이 안방 극장에 전해질 것이 틀림없습니다. 분명 앞으로 더욱더 많은 팬을 확보할 것이라 기대됩니다.」




    ▲ 교복의 위화감이 1도 없는 케이쨩. 

    다음주 방송도 고 시청률이 기대된다. 



    ◆ 녹화 후의 다나카 케이 코멘트



    첫 참전이라 긴장도 됐었고, 사정을 잘 모르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좋을까를 생각했었습니다만, 현장에서 여러분이 따뜻하게 대응해 주셔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여러분과 마음껏 즐기고 싶고, 실컷 장난 치고 싶고, 친해지고 싶고, 가능하면 1엔도 내고 싶지 않고, 맛있는 밥을 먹고 싶습니다..


    역시 다함께 즐겁게 밥을 먹는다는 게 봐주시는 분들에게 전해지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렇게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나카지마 켄토 



    어제 방송된 구루나이에서 발표되었습니다만, 화이트 타이거의 마스크를 썼던 고찌 새 멤버는 배우 다나카 케이 씨입니다!!


    케이 형님과는 2016년 가드센터 24[각주:6] 이후로 처음입니다. 오랜만에 함께 하게 되어 무척 기뻤습니다. 그때는 연상의 분들이 많은 현장속에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아직 몰랐던 저였습니다. 휴식 시간에 있을 곳을 찾던 중에 케이 형님을 발견. 다정한 미소로 맞아주시고, 함께 식당에서 식사를 해주셨던 추억이 있습니다. 


    켄코바[각주:7] 씨도 있었지만요. (웃음) 그 때의 상냥한 이미지가 있어서 다시 고찌라는 무대에서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케이 형님, 이쪽의 켄토도 잘 부탁드립니다. 켄토[각주:8] 형과는 야끼니쿠를 먹으러 가게 됐어요. 이런, 완전히 OL (옷상즈러브)의 세계를 시공을 넘어 여행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웃음)



    ◆ 레귤러 멤버들 코멘트



    새 멤버가 누구인지 주목되는 가운데 촬영 내내 자유롭게 행동하며 화이트 타이거는 진지하게 정체를 추리하는 고찌 멤버들을 혼란시켰다. 


    오카무라는 「녹화가 끝나고, 이 사람과 함께라면 편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친숙한 다나카에 안심했으며, 이미 다나카와 친숙해진 듯 「계속 함께였던 것 같아...」라고 말하기도. 


    와타나베 나오미는 「처음부터 꽃미남이라고 계속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등장할 때 실루엣을 보고 본성이 재밌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기대됩니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다나카를 기대했다. 



    구루구루 나인티나인은 매주 목요일에 방송되며, 다나카 케이의 2018년 4분기 일드 짐승이 될 수 없는우리는 10월 10일부터, 연극 상어와 헤엄치다는 현재 상연 중이며,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11월 2일부터 일본 전국에서 개봉된다. 




    1. (고찌니나리마스! : ゴチになります!) 누군가 쏠 때 하는 말로 잘 얻어 먹었습니다! 라는 의미에 가깝습니다. [본문으로]
    2. 시즌 후반전에 참가하는 것이라 이제 배틀은 4개월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4개월 동안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하면 해고되는 룰인데 케이쨩은 음식 가격에 둔감할 겁니다. 365일 로케벤 (촬영지나 스튜디오 등등에서 준비된 도시락)만 먹는 케이쨩이라서. 첫방에 자비 털어서 돈 내는 거 아닌가 하는 시나리오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그렇게 된다면 신고식 제대로 하는 거겠죠? 예고편에 나온 '스토프데쓰~'의 귀여움에 홀딱 반하신 분 엄청 많더라고요. 후훗. 모두들 아시죠? 그것은 케이쨩이 지닌 귀여움 중 빙산의 일각이라는 것을! [본문으로]
    3. 백호 가면 판매량이 급증했다는 소문이 떠돌고 있습니다. 검색해봤더니 백호 가면을 6천엔 정도에 팔고 있더라고요. [본문으로]
    4. 사실 말하자마자 바로 묻혔는데, 당사자인 케이쨩은 그전까지는 정체를 모르니까 뭐든 막 할 수 있었는데 켄티에게 이름이 불린 순간 갑자기 부끄러워지기 시작하면서 아무것도 못하게 되잖아! 하고 생각했다죠? 그래도 금방 툭툭 털고 할 건 다 하고 보여줄 건 다 보여준 케이쨩이었습니다! [본문으로]
    5. 나오미쨩은 이미 케이쨩에게 입덕한 것 같죠? 귀엽고 위험한 이 남자에게. [본문으로]
    6. 가드센터24 광역경비지령실. 2016년 9월 16일에 방송됐습니다. 스페셜 드라마라 1부작이었어요. 보안업체 가드센터의 신입 감시원이 동료들과 함께 긴급 사태에 맞서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이것도 니혼TV 드라마였습니다. 나카지마 켄토가 신입 감시원이고, 쿠리야마 치아키, 다나카 케이, 카미카와 타카야, 이와하시 겡키, 카와에이 리나, 켄도 코바야시 등이 출연했습니다. [본문으로]
    7. 본명 코바야시 토모하루, 애칭이 켄코바이고, 켄도 코바야시입니다. 가드센터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본문으로]
    8. 하야시 켄토를 말하는 거 아시죠? 이번에 24시간 특별 드라마 함께 찍었습니다. [본문으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