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파스타입니다 춘천점

     

    갑자기 파스타가 먹고 싶었다. 집에서 만들어 먹자니, 귀찮을 뿐더러 재료도 없다. 그럴 때, 괜찮은 배달 파스타는 없을까? 그래서 배달의 민족을 통해 검색해서 찾았다. 파스타입니다 춘천점. 

     

    | 주문한 메뉴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고르는 게 힘들었다. 리뷰도 참고해보았지만, 결정 장애가 있는 사람에겐 2~3개 이상만 메뉴가 넘어가면 고민의 고민이 거듭되는 지옥이 시작... 우여곡절 끝에 결정한 메뉴 2개는 이러하다. 지금에야 깨달았다. 왜 우삼겹을 2개나 주문한 걸까. 왜 매출 1위는 시키지 않았을까? 참고로 매출 1위는 매콤크림 파스타였다. 

     

    (매출 2위) 우삼겹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1개 10,000원

    (곧1위될) 우삼겹 짬뽕파스타 1개 11,900원

    배달팁 3,000원

     

     

     

    기본으로 제공되는 파스타 피클 1개.

     

     

    우삼겹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우삼겹이 올라가 있다. 

     

     

    우삼겹 짬뽕 파스타. 

     

    먹을 만하다. 하지만 미친 듯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는 맛은 아니었던 듯. 가끔 생각날 때 먹으면 나쁘지 않을 듯 싶은데, 내가 보기엔 이건 메뉴에 따라 다른 것 같다. 가격 대비 이 정도 맛이면 만족스러운 편. 혹시 모르니 다음엔 매출 1위가 가장 기본이 되는 메뉴를 골라 맛 봐야할 듯.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